서비스관리본부 고객센터 신입 채용
지원자격
경력 신입
학력 관계없음
근무조건
지역서울
임금 면접 후 결정(회사 내규에 따름)
고용형태
고용형태계약직
근무형태 주 5일
복리후생
모집요강
직무내용
[모집부문]
- 서비스관리본부 고객센터
[업무내용]
- DHL 대표번호(1588-0001) Inbound-Call 응대
- 발송물 예약접수 및 예상 운임 안내, 배송예상시간 및 실시간 배송현황 안내
- 국가별 통관 주의사항 및 항공발송 규정, 서비스 상품 안내(Upselling)
- 서비스센터, 고객회계, 영업, 통관, 인천공항 등 각 부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의 응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유연하게 고객응대 가능하며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사람
- 고객서비스 관련 유경험자
- 특송화물 담당자로서 고객의 긴급한 상황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을 하려는 사람
-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사람(외국인 전화응대)
- 향후 CS분야 경력개발을 원하는 사람
- 신원조회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학점이수자 및 즉시 입사가능자에 한함
[근무조건]
- 채용형태: 정규직전환형 계약직(※ 3개월 계약직 근무 후 업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전환)
- 근무시간: 월~금/09:00 ~ 18:00(일 8시간/주 40시간)
- 근무지: DHL 강북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중구 만리재로 37길 5
경력조건 신입
학력 관계없음
근무예정지(상세) 04508 서울 중구 만리재로37길 5 (만리동1가, DHL강북물류센타)
고용형태계약직
모집인원0명
모집직종기타
근무조건
임금조건 면접 후 결정(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근무형태 주 5일
사회보험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건강보험 | 국민연금
퇴직금 지급방법 해당없음
전형방법
접수마감일 | 2021.12.06 |
---|---|
전형방법 |
[전형절차]
지원서제출+AI역검-기본(필수)→AI역검-심화→면접전형→서류검증&평판조회→최종합격/입사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1.11.30(화) 00:00 ~ 2021.12.06(월) 23:59 - 접수방법: 홈페이지 접수( https://dkrs.recruiter.co.kr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
제출서류준비물 | 자사양식 |
제출서류양식 |
|
우대사항
전공 | - |
---|---|
자격면허 | - |
컴퓨터 활용능력 | - |
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 - |
외국어능력 | - |
우대조건 | - |
병역특례 채용희망 | - |
장애인 채용희망 | - |
기타우대사항 | - |
복리후생
기숙사
통근버스
차량유지비
식사제공
교육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직원대출제도
기타복리 후생 -
장애인 편의시설
-
채용담당자
부서 | - |
---|---|
전화번호 | - |
이메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