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항공 CS 기획/운영 매니저 채용

기업명 ㈜인터파크

업종

기업규모

설립년도

연매출액

홈페이지https://interpark.career.greetinghr.com/

근로자수

  • 업체명㈜인터파크
  • 지역서울
  • 직무기타
  • 근무형태정규직 전환형

지원자격

경력 경력

학력 관계없음

근무조건

지역서울

임금 -

고용형태

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

근무형태 주 5일

복리후생

모집요강

직무내용

CS기획팀을 소개해요
- 고객 커뮤니케이션 최접점에서 고객 서비스 기획을 담당하고 있어요.

우리 팀 업무를 소개해요
- 인터파크/트리플 CS 전략을 수립해요.
- 상담 채널을 기획하고 운영해요.
- 항공 CS 외주 인력을 관리해요.
- 항공 운영 직원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요.
- VOC 이슈 관리해요.
- 항공사 및 항공 채널링 제휴사 (야놀자)와 소통해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터파크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항공 CS 기획/운영 매니저를 영입합니다. 커리어 성장을 향한 꿈 같은 여행, 서비스 지원실 CS 기획팀에서 티켓팅하세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항공 OTA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국제선 발권/재발행 경험이 있으신 분
- 관련 경력 7년 이상이신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아요!
- 관리자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 세일즈 채널 확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더욱더 좋아요.
- 항공 OTA, 국제선 예약 관리 업무 10년 이상이신 분이면 환영합니다.

팀원의 한마디
- 인터파크/트리플 항공 사업의 성장을 함께 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근무지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

경력조건 경력

학력 관계없음

근무예정지(상세) -

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

모집인원-

모집직종기타

근무조건

임금조건 -

근무시간 -

근무형태 주 5일

사회보험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건강보험 | 국민연금

퇴직금 지급방법 퇴직금

전형방법

접수마감일 상시채용
전형방법 서류 , 면접
인터파크 합류 여정을 소개해요

Step 1. 지원서 제출

서류 지원은 이력서(필수)와 포트폴리오(선택)로 검토에는 평균 3~7일정도 소요되며, 합격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분들에게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Step 2. 직무 인터뷰

1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의 실무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약 1시간 내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tep 3. 컬쳐 인터뷰

2차 인터뷰에서는 해당 팀의 리더와 채용팀에서 서로의 Culture Fit을 확인하는 자리로서 전반적으로 일에 대한 생각, 가치관 등으로 구성되나, 1차 인터뷰를 바탕으로 직무에 대한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1차 면접과 마찬가지로 면접은 약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Step 4. 처우협의

해당 포지션 담당 Recruiter와 처우 협의 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Step 5. 최종합격

인터파크에 합류하시게 된 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기타 사항

-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

- 각 전형에서 허위 사실이나 부정행위 발견 시 즉시 영입 절차가 중단/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홈페이지

제출서류준비물 자사양식
제출서류양식

우대사항

전공 -
자격면허 -
컴퓨터 활용능력 -
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
외국어능력 -
우대조건 -
병역특례 채용희망 -
장애인 채용희망 -
기타우대사항 장애인, 보훈대상자

복리후생

기숙사

통근버스

차량유지비

식사제공

교육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직원대출제도

기타복리 후생 -

장애인 편의시설 -

채용담당자

부서 -
전화번호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