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기획팀 업무지원 담당자 채용 (신입)
지원자격
경력 신입
학력 대졸(2~3)년 ~ 박사
근무조건
지역서울
임금 -
고용형태
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
근무형태 주 5일
복리후생
모집요강
직무내용
◼︎ 채용 포지션
• 정비기획팀 업무지원 담당자
◼︎ 부서 소개
• 에어프레미아의 정비기획팀은 항공기의 안전 운항을 위해 필수적인 정비 지원 업무를 총괄하는 부서입니다.
• 정비 프로그램에 의한 계획된 주기에 맞춰 수행하는 항공기 점검 및 정비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 자원을 확보하고 관리하며, 정비 교육 훈련프로그램에 의한 정비교육 계획수립 및 운영을 관리하여 구성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역할, 정비 전산 시스템을 개발/운영하는 역할, 신규 취항 공항에서의 정비를 수행할 수 있도록 계획/운영하는 역할 등 항공기 정비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모든 구성원이 내/외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 주요 업무
• 인사 지원
- 제수당 신청 관리
- 근무계획 / 근태보고 관리
- 탑승정비업무 관리 및 세관 신고 업무
- 인사 발령
- 기타 행정 지원
• 일반 지원
- 피복 신청 / 지급 관리
- 사무용품, 비품 관리
- 사무실 및 시설사용료 정산 관리 (이동지역 등록장비 비용 포함)
- 예산 실적 및 한도 관리
- 국내 업체 송장 처리 (용역서비스료, 임차료, 법인카드 등)
- 기타 일반 지원
◼︎ 자격요건
•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신 분
◼︎ 우대사항
• 컴퓨터 관련 학문을 전공하신 분
• MS Office 등 OA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공통]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으신 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경력조건 신입
학력 대졸(2~3)년 ~ 박사
근무예정지(상세) -
고용형태정규직 전환형
모집인원-
모집직종제작·정비
근무조건
임금조건 -
근무시간 -
근무형태 주 5일
사회보험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건강보험 | 국민연금
퇴직금 지급방법 퇴직금
전형방법
접수마감일 | 2023.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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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방법 |
서류
,
면접
◼︎ 지원서 접수기간 : 2023. 12. 06. (수) ~ 12. 12. (화)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채용검진 상기 전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지원 (https://airpremia.applyin.co.kr) ◼︎ 기타사항 • 1년 계약직 근로 후 심사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타 전형 / 직무 간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 중복지원시 채용 결과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 입사가 불가능하거나, 지원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신체검사 결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제출 시 ‘최종지원하기’ 버튼을 누르셔야 지원이 완료됩니다. •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몰려 입사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제출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문의 •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정보 > 채용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접수방법 |
홈페이지 |
제출서류준비물 | 자사양식 |
제출서류양식 |
|
우대사항
전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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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면허 | - |
컴퓨터 활용능력 | - |
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 - |
외국어능력 | - |
우대조건 | - |
병역특례 채용희망 | - |
장애인 채용희망 | - |
기타우대사항 | - |
복리후생
기숙사
통근버스
차량유지비
식사제공
교육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직원대출제도
기타복리 후생 -
장애인 편의시설
-
채용담당자
부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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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
이메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