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교원 채용 (계약직)

기업명 구미대학교

업종

기업규모

설립년도

연매출액

홈페이지http://www.gumi.ac.kr

근로자수

  • 업체명구미대학교
  • 지역경북
  • 직무교수
  • 근무형태계약직

지원자격

경력 경력

학력 관계없음

근무조건

지역경북

임금 -

고용형태

고용형태계약직

근무형태 주 5일

복리후생

모집요강

직무내용

<항공·헬기정비과> - 항공기엔진/항공기기체/항공기정비/전기전자계기 분야

[전임교원]
- 초빙분야 학사학위 소지자
(산업체 또는 교육 경력 10년 이상)
- 초빙분야 석사학위 이상
(산업체 또는 교육 경력 5년 이상)
- 항공정비사(비행기 또는 헬리콥터) 자격증 소지자
- 국토교통부 항공정비사 과정 관리·운영(강의) 경험자 : 우대

[초빙교원]
- 초빙분야 전문학사학위 소지자
(산업체 또는 교육 경력 3년 이상)
- 항공정비사(비행기 또는 헬리콥터) 자격증 소지자
- 국토교통부 항공정비사 과정 관리·운영(강의) 경험자 : 우대

# 지원자격 : 상기의 자격요건과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자
가.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자
나. 아동 청소년 성범죄와 관련하여 취업제한에 해당이 없는자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이 없는자
라. 기타 법령에 의해 사립학교 교원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전임교원 : 임용일로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 초빙교원 : 임용일로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나. 재계약 : 계약기간 만료 시 우리대학 재임용심사 기준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재계약 할 수 있음.

* 상세 사항은 첨부 참조

경력조건 경력

학력 관계없음

근무예정지(상세) -

고용형태계약직

모집인원-

모집직종교수

근무조건

임금조건 -

근무시간 -

근무형태 주 5일

사회보험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건강보험 | 국민연금

퇴직금 지급방법 퇴직금

전형방법

접수마감일 2023.12.20
전형방법 서류 , 면접
#제출 서류(다운로드)
가. 교수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연구실적 목록(대학 소정양식) 1부.
다. 자기소개서(A4) 및 활동계획서(자율양식) 각 1부
라. 학위 또는 재학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마. 교수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 증명서 우측 상단에 재직한 기관의 대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할 것
- 증명서 제출 불가능시(폐업 등) “증명서 미 발급 사유서”를 첨부하여 대체 할 것
바. 연구실적 목록에 기재한 연구실적물에 대한 증빙 실적물,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됨
단, 연구실적물은 최근 4년 이내(2020년 3월 1일 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만 적용
- 논문 : 표지, 목차 사본
- 저서 : 표지, 목차, 뒷표지(ISBN 포함) 사본
- 학위논문일 경우 발표연도에 상관없이 제출가능
사.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채용절차법에 의거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 심사 절차
(1) 심사기준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신규채용관련규정에 따라 교내․외 심사위원에 의해 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를 선정하여 해당자에게 통보하고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대상자를 확정함.
(2) 심사단계
가. 기초심사 : 전공분야 일치성 및 연구실적 적부심사
나.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교육능력 등의 심사
다. 면접심사 : 전공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대한 대학교육이념에 대한 이해도, 교육자로서의 사명감과 자질, 강의능력, 대학발전에 대한 기여도 등 종합 심사
※ 경우에 따라 공개강의 실시하여 심사에 반영할 수 있음.

#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3.12.06.(수) ∼ 2023.12.20.(수), 17: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우편(등기) 또는 방문 제출
다. 접 수 처 : (우) 39213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앞
라. 접수문의 : 054-440-1110, 1182
※ 채용 서류의 반환
-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로 이후 14일부터 14일까지(14일간)
-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oveson@gumi.ac.kr)로
송부 및 유선(☏ 054-440-1110) 통보
-「채용절차법」 제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 기타 사항
가. 기초, 전공심사, 공개강의심사 후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며, 최종합격자는 본 대학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함.
나. 자기소개서는 산업체 근무경력 및 연구 분야를 중심으로 작성할 것.
다.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라.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마.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아.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 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 사항 고지 - 첨부 참조
접수방법

방문 , 우편

제출서류준비물 자사양식
제출서류양식

우대사항

전공 -
자격면허 -
컴퓨터 활용능력 -
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
외국어능력 -
우대조건 -
병역특례 채용희망 -
장애인 채용희망 -
기타우대사항 -

복리후생

기숙사

통근버스

차량유지비

식사제공

교육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직원대출제도

기타복리 후생 -

장애인 편의시설 -

채용담당자

부서 -
전화번호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