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매니저
지원자격
경력 관계없음
학력 관계없음
근무조건
지역지역무관
임금 면접 후 결정(회사 내규에 따름)
고용형태
고용형태계약직
근무형태 주 5일
복리후생
식사 1식 제공
모집요강
직무내용
MRTCX의 고객지원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해요.
ㆍ마이리얼트립의 상담 채널(전화, 이메일, 1:1채팅)을 통해 다양한 여행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합니다.
ㆍ마이리얼트립, 엠알티씨엑스 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하며 여행자들의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여 여행자 경험에 기여합니다.
ㆍ여행자가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여행자의 모든 경험 포인트를 관찰하고, 개선과 혁신을 지원합니다.
이런 역량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ㆍ원활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 업무 성과를 창출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다양한 콘텐츠(전화, 글 등)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신 분
ㆍ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
ㆍ경력, 학력, 성별에 제한 없이 여행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
ㆍ새로운 분야를 배우는 데 적극적이시고, PC 활용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ㆍ긍정적 마인드를 갖고, 여행자(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분
경력조건 관계없음
학력 관계없음
근무예정지(상세) -
고용형태계약직
모집인원-
모집직종지상사무직
근무조건
임금조건 면접 후 결정(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근무환경
ㆍ근무형태 : 계약직
ㆍ근무기간 : 계약직 (3개월)
ㆍ연장은 최대 2년이며,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합니다.
ㆍ근무시간 : 주 5일 (월~일), 오전 7시 ~ 오후 24시 운영시간 내 스케줄 근무 (8시간/일)
ㆍ근무지 : 메타버스 오피스 근무 (단, 업무상의 이유로 오피스 출근이 권장될 수 있음)
ㆍ급여 : 월 최대 250만 원 수령 가능 (연장근로수당 별도)
ㆍ기본급 210만 원 (식대 포함)
ㆍ업무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월 최대 30만 원
ㆍ업무 역량 확장에 따른 스킬 수당 10만 원 지급
근무형태 주 5일
사회보험 -
퇴직금 지급방법 해당없음
전형방법
접수마감일 | 2024.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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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방법 |
합류 여정
ㆍ서류 전형 → 1차(조직장 면접) → 교육 전형(온라인 3일, 오프라인 2일) → 최종 합격 & 입사 ㆍ각 전형별 결과는 5일 이내에 안내드립니다. ㆍ비대면 면접을 진행 중으로 카메라와 마이크가 내장 된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ㆍ오프라인 교육 기간에는 별도로 책정된 교육비를 지급합니다. ㆍ최종 합격 후, 업무 적응을 위해 실습(최소 3일) 및 직무 교육 등의 업무 목적으로 오피스 출근을 권장드릴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 |
홈페이지 |
제출서류준비물 | 자사양식 |
제출서류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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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전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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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면허 | - |
컴퓨터 활용능력 | - |
기타 컴퓨터 활용능력 | - |
외국어능력 | - |
우대조건 | - |
병역특례 채용희망 | - |
장애인 채용희망 | - |
기타우대사항 |
우대사항 ㆍCS, CX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고객을 직접 설득한 경험이 있으신 분 ㆍ어려운 상황에서도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하실 수 있는 분 ㆍ항공 GDS (셀커넥, 세이버) 라이센스를 소지하신 분 |
복리후생
기숙사
통근버스
차량유지비
식사제공
교육비지원
자녀학자금지원
주택자금지원
직원대출제도
기타복리 후생
복리후생
ㆍ100% 재택근무(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장비 지원 (노트북과 모니터 2대 기본 지원)
ㆍ마이리얼트립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및 쿠폰 연 100만 원 이상 지원
ㆍ임직원 명절 선물 지급
장애인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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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담당자
부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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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
이메일 | - |